< > 턴오버1위 :: LA 레이커스에 어떤 일이 생겼나

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1. 코비 브라이언트가 화요일(현지 시간)에 있었던 샬럿 밥캣츠와의 경기 도중 리바운드를 따내기 위해 점프를 하다 착지하는 과정에서 팀 동료 조시 파웰의 발을 밟는 바람에 무릎부상을 입었다. 감독 필 잭슨은 코비가 약간의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한다. 일단 간단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수요일 연습에는 불참한다고 한다. 하지만 레이커스의 대변인 존 블랙에 의하면 증상은 심각하지 않아서 정밀진단을 요하는 정도는 아니라고. 코비는 목요일에 있을 샬럿전에 출전할 수 있을거라고 한다.


2. 레이커스가 지난 드래프트 2라운드에서 뽑은 조 크로포드(7.3분 출전, 2.8득점)와 오프시즌에 영입했던 CJ 자일스(7.2분 출전, 2.0득점 2.5리바운드)가 웨이버 공시됐다. 지난 20일에는 가드 브랜든 히스(8.6분 출전, 1.4득점)를 역시 웨이버 공시한 바 있다. 이로써 레이커스의 로스터는 15명으로 최종 확정될 듯 하다.


3. 30개 구단의 GM들을 상대로 매년 실시되는 설문조사에서 무려 46.2%가 2008-09 시즌의 우승팀은 레이커스가 될 것이라고 답변했다. 지난 시즌 챔프인 보스턴 셀틱스가 백투백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 예상한 단장이 19.2%인 것에 비하면 엄청난 차이다. 어느 팀이 서부컨퍼런스를 제패할 것으로 예상되느냐는 질문에는 30명 가운데 20명의 단장들이 레이커스라고 답했다. 게다가 모든 단장들은 레이커스가 퍼시픽디비전 1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데 의견을 같이 했다.



more..

Posted by 턴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