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턴오버1위 :: 티스토리 탈퇴 고려중

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7개월간 200개의 글을 올리고 심혈을 기울였던 블로그인데 티스토리 블로그와 관련해서 최근 일주일간, 이전에는 겪지 못했던 짜증나는 경우를 모두 경험했습니다.


며칠전에는 블로그가 몇 차례 망가져 그저 홧김에 폐쇄하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은 장시간을 투자해 쓴 글이 몇 번이나 날아가버려 인내심이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정말 심각하게 탈퇴 및 폐쇄를 고려중입니다.


간만에 맘잡고 돌아와서 블로그 활동을 재개하려고 했더니 이건 또 무슨 경우인가요.

Posted by 턴오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neoroomate.tistory.com BlogIcon Roomate 2008.10.06 22: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낚아 놓은 게 아깝잖아요.-_-;
    요즘엔 원걸 포스팅 하면 잘 낚일 거 같긴 한데...ㅋㅋㅋ

  2. Favicon of https://wwangel.tistory.com BlogIcon 폭주천사 2008.10.10 12: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티스토리만한 곳이 없지 않나요? ^^

  3. Favicon of http://www.garamjigy.com BlogIcon 가람지기 2008.10.11 2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샐러리캡FAQ 항목 80여개를 앞에 일일이 모두 복사하는 노가다를 했더니 저장이 안되더군요.

    더불어서 하루동안 블로그가 열리지도 않고 ;;;;

    근데 알럽카페에도 똑같이 수정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용량이 1M가 넘는다고 저장이 안된다고 하데요.

    다음에서 운영하는 곳들은 왜 다 이모냥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