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턴오버방송국

턴오버방송국, 아프리카(afreeca) 방송 재개

반응형
http://afreeca.com/hyunby1986



2006년 8월 21일부터 2007년 1월 20일까지 매일밤 10시가 되면 NBA 경기를 2게임 정도 방송했습니다. 당시 여러 시청자분들과 즐겁게 채팅하며 경기를 지켜보던 기억은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그때의 인연으로 알럽 같은 곳에선 몇몇 분들과 안부 인사를 나누곤 하구요. 사정상 방송을 접어야했지만 즐거운 순간만은 계속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있었던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경기를 재방으로 보던 중에 갑자기 예전에 하던 방송이 생각나서 다시 시작하게 됐네요. 비록 시청자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NBA를 사랑하시는 열혈팬들과 대화하며 보는 재미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고, 1년여 만에 예전에 자주 오시던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예전에도 그랬듯 저의 방송은 매너 없는 행위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스포일러, 욕설, 광고, 도배 등의 행위는 강력하게 단속하여 많은 분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경기와 채팅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요즘 시청자들은 채팅창을 꺼놓고 경기만 본다고 하죠.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글이 연달아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제 방송에서만큼은 그런 일이 없이 다같이 채팅에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은 확실하지는 않지만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저녁 7시 이후에 하게 될 듯 합니다. 방송이 없는 날도 있을 것이고, 시간도 랜덤이 될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 경기씩 방송합니다. 건의사항이나 질문이 있으시면 블로그(http://hyunby1986.tistory.com/)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턴오버방송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분간 방송을 쉽니다  (2) 2008.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