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t LA

LA 레이커스에 어떤 일이 생겼나

반응형
1. 코비 브라이언트가 화요일(현지 시간)에 있었던 샬럿 밥캣츠와의 경기 도중 리바운드를 따내기 위해 점프를 하다 착지하는 과정에서 팀 동료 조시 파웰의 발을 밟는 바람에 무릎부상을 입었다. 감독 필 잭슨은 코비가 약간의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한다. 일단 간단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수요일 연습에는 불참한다고 한다. 하지만 레이커스의 대변인 존 블랙에 의하면 증상은 심각하지 않아서 정밀진단을 요하는 정도는 아니라고. 코비는 목요일에 있을 샬럿전에 출전할 수 있을거라고 한다.


2. 레이커스가 지난 드래프트 2라운드에서 뽑은 조 크로포드(7.3분 출전, 2.8득점)와 오프시즌에 영입했던 CJ 자일스(7.2분 출전, 2.0득점 2.5리바운드)가 웨이버 공시됐다. 지난 20일에는 가드 브랜든 히스(8.6분 출전, 1.4득점)를 역시 웨이버 공시한 바 있다. 이로써 레이커스의 로스터는 15명으로 최종 확정될 듯 하다.


3. 30개 구단의 GM들을 상대로 매년 실시되는 설문조사에서 무려 46.2%가 2008-09 시즌의 우승팀은 레이커스가 될 것이라고 답변했다. 지난 시즌 챔프인 보스턴 셀틱스가 백투백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 예상한 단장이 19.2%인 것에 비하면 엄청난 차이다. 어느 팀이 서부컨퍼런스를 제패할 것으로 예상되느냐는 질문에는 30명 가운데 20명의 단장들이 레이커스라고 답했다. 게다가 모든 단장들은 레이커스가 퍼시픽디비전 1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데 의견을 같이 했다.



반응형